per.kr [A+] 광고의 efficacy와 事例(사례)analysis > per5 | per.kr report

[A+] 광고의 efficacy와 事例(사례)analysis > pe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er5

[A+] 광고의 efficacy와 事例(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9:24

본문




Download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hwp






즉, 광고 목표(goal)에서는 인지율을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에서는 침투율을 마케팅 목표(goal)에서는 점유율을 높이려고 한 다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다 마케팅?광고목표(goal)도 유의할 점이지만 마케팅에서부터 매체까지 측정(measurement) 목표(goal)가 상호보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hwp( 70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A+] 광고의 efficacy와 事例(사례)analysis







순서
..광고발표문 , [A+] 광고의 효과와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발표문
..

2. example(사례) 분석
광고를 기획할 때, 광고 목표(goal)?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마케팅 목표(goal)가 상호 보완적 이루어지지 않은 광고는 실패할 확률이 크다.

a-2.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는 광고기본戰略에 설정되었던 광고목표(goal)에 부합되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하는 커뮤니케이션 목표(goal)라고 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는 광고주가 전달하고자하는 `核心(핵심)메시지의 침투율`을 의미하는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의 example(사례)
- 제일제당 참그린(주방세제) : 신제품 참그린을 199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무장갑이 필요 없는 고급 주방세 제`라는 核心(핵심)메시지를 목표(goal)소비자층에게 30%까지 인지시킨다.

a. 광고의 목표(goal) 수준
a-1. 광고 목표(goal)
광고목표(goal)는 광고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dbf에 중심을 둔 것이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부분에서 목표(goal) 설정시 메시지 침투율에서 다른 목표(goal)보다 높은 측定義(정의) 결과가 나온다면 광고의 기본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인지에 좋지 않…(생략(省略))
다.
※광고 목표(goal)의 example(사례)
- 럭키 하모니(분말세제)의 광고 목표(goal) : 광고 인지율을 현재 비보조 인지율 45%에서 70%까지 올리며 제품 인지율을 현재 비보조 인지율 35%에서 65%까지 올린다.

a-3.마케팅 목표(goal)
마케팅 목표(goal)는 시장에서 그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이다.
※마케팅 목표(goal)의 example(사례) :
- 럭키 하모니(분말세제) : 효소세제 시장 점유율을 현재 8%에서 13%까지 올린다. 우리 조는 세 가지 목표(goal)에 마주향하여 定義(정의)를 내리고, 그것을 기준으로 실패한 광고의 예를 찾아보았다. 즉,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는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침투율을 요점하는 것이다.
전체 9,4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