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kr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 > per4 | per.kr report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 > p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er4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4:04

본문




Download :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hwp




그 program의 이름이 바로 지오디의 육아일기이다. 하지만 그건 말 그대로 모토일 뿐이었다. 그리고 재민이를 돌보면서 보여주었던 자상함과 부드러운 모습에 지오디를 더욱 긍정적인 이미지로 기억하게 된다 대중들은 그들이 화면에서 보…(생략(省略))

설명






세븐을%20사랑한%20대중%20-%20이미지를%20통한%20가수의%20상품화_hwp_01.gif 세븐을%20사랑한%20대중%20-%20이미지를%20통한%20가수의%20상품화_hwp_02.gif 세븐을%20사랑한%20대중%20-%20이미지를%20통한%20가수의%20상품화_hwp_03.gif 세븐을%20사랑한%20대중%20-%20이미지를%20통한%20가수의%20상품화_hwp_04.gif 세븐을%20사랑한%20대중%20-%20이미지를%20통한%20가수의%20상품화_hwp_05.gif
레포트/인문사회
다. 아침에 막 일어난 부스스한 모습에서부터 연습실에서 연습하는 모습, 그리고 재민이를 돌보는 자상한 모습들을 방송하는 것이다. 지오디 멤버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카메라에 담아 보여 준다.








Download :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hwp( 36 )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내가본대중文化
내가본대중문화 , 세븐을 사랑한 대중 - 이미지를 통한 가수의 상품화인문사회레포트 ,


스무 살의 풋풋한 미소년 가수 세븐 열풍
GOD의 육아일기 - 대중 속에서 이미지 심기
남성가수들의 이미지 획일화 - 꽃미남의 시대
가수(연예인)의 상품화
시각적으로도 즐겁고 싶은 대중
가수는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해야 한다. program의 모토는 지오디가 아기를 돌보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아기 육아 상식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이 program을 계기로 하여 신인에 불과하였던 지오디는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다. 육아일기라는 program을 통해 시청자들은 지오디의 어떤 모습을 보고 열광하고 빠져들게 되었던 것일까. 육아일기에서는 지오디가 노래를 하고 춤을 추는 모습은 거의 등장하지 않는다.
출처 및 인터넷(Internet) 사이트



GOD의 육아일기 - 대중 속에서 이미지 심기
2001년 지오디라는 그룹의 다섯 멤버가 16개월 된 아기 재민이를 키우는 program이 18개월 동안 방송되었다. 우리와 같은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지오디의 모습을 보고 대중은 그들을 한층 친근한 존재로 받아들인다.
전체 9,4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