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kr KBL,KBL마케팅,KBL마케팅strategy,KBL현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strategy,한국농구연맹 > per4 | per.kr report

KBL,KBL마케팅,KBL마케팅strategy,KBL현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strategy,한국농구연맹 > p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er4

KBL,KBL마케팅,KBL마케팅strategy,KBL현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3:13

본문




Download : KBL,KBL마케팅.pptx






KBL,KBL마케팅,KBL마케팅strategy,KBL현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strategy,한국농구연맹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KBL현황분석,KBL분석,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한국농구연맹 ,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KBL현황분석,KBL분석,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한국농구연맹경영경제레포트 , KBL KBL마케팅 KBL마케팅전략 KBL현황분석 KBL분석 한국농구마케팅 농구마케팅 농구마케팅전략 한국농구연맹

설명



순서




KBL,KBL마케팅,KBL마케팅전략,KBL현황분석,KBL분석,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전략,한국농구연맹,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신규 프로모션 방법 기획 FOR KBL
_SLIDE_2_

KBL 紹介(소개) 및 상황 分析(분석)
KBL 의 drawback(걸점) 도출
프로모션 방법
결 론
_SLIDE_3_

KBL 紹介(소개) 및 상황 分析(분석)
KBL 의 drawback(걸점) 도출
프로모션 방법
결 론
_SLIDE_4_
KBL (한국농구연맹) 紹介(소개)
KBL 이전까지는 아마추어 농구 ‘농구대잔치’

1997. 2. 프로화에 대한 시대적 열망 속에서 출범
설립목적 : 국민에게 농구를 널리 보급하여 새로운 여가선용의 기회제공 및 건전한 사회분위기의 조성으로 스포츠 진흥 및 국민문화발전에의 기여

현재 총 10개 구단 서울 삼성썬더스, 서울 SK나이츠, 원주 동부프로미, 울산 모비스피비스, 창원 LG세이커스, 대구 오리온스, 인천 전자랜드블랙슬래머, 전주 KCC이지스, 안양 KT&G카이츠, 부산 KT매직윙스

정규시즌 : 매년 10월 말 ~ 다음해 3월 중순까지 10개 팀 6회의 Round-Robin방식 각 팀 총 경기수는 홈경기 27 + 어웨이경기 27, 총54경기 올스타(All Star)경기: 매년 1월 마지막 토요일과 일요일 중립지역인 서울 개최 중부선발팀 VS 남부선발팀이 대항 플레이오프 및 챔피언 결정전(Playoffs & Finals) : 3월 중순 ~ 4월 중순 정규시즌 성적 상위 6개 팀이 실시 1회전(3전 2선 승제), 2회전(5전 3선 승제), 챔피언 결정전(7전 4선 승제)
_SLIDE_5_
KBL의 현재 상황
STRENGTH

높은 시장확대 가능성
해외스포츠와는 다른 KBL만의 매력 (Play Style)- 스타플레이어를 이용한 스타marketing 의 가능성- 두터운 마니아 층- 일상생활 속 농구장의 보편화
THREAT
해외 스포츠 컨텐츠의 국내 미디어 시장 독점 (프리미어리그, NBA, 등)
- 한국 농구 국가대표팀의 성적부진으로 인한 관심 ↓ (월드컵, WBC와 비교)
…(skip)

Download : KBL,KBL마케팅.pptx( 20 )



KBL,KBL마케팅,KBL마케팅strategy,KBL현황analysis,KBLanalysis,한국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농구마케팅strategy,한국농구연맹

레포트/경영경제



KBL,KBL마케팅_pptx_01.gif KBL,KBL마케팅_pptx_02.gif KBL,KBL마케팅_pptx_03.gif KBL,KBL마케팅_pptx_04.gif KBL,KBL마케팅_pptx_05.gif KBL,KBL마케팅_pptx_06.gif

다.
전체 9,4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