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analysis 옥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0:24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옥션.ppt
기업analysis 옥션






순서
기업,옥션,경영경제,레포트
1 . 기업 introduction
2. 기업 分析(분석) (STP, SWAT, 4P)
3. 사업 모델 分析(분석)
4. 경쟁사 分析(분석)
5. 옥션의 성공 요인 分析(분석)
6. 옥션의 미래
Contents
기업 개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온 라인 쇼핑몰
누구든지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구축
기존 오프라인의 비효율적인 유통구조 혁신적으로 improvement
누구든지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구축
인터넷(Internet) 기반 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 형성
기업 개요
일일경매진행건수
일일mean or average(평균) 75,000개 상품 경매
일일페이지뷰
mean or average(평균) 400만 페이지뷰
일일사이트 방문자수
67만명 이상
사이트 체류시간
mean or average(평균) 20분
회원수
521만명
상품규모
총 786천여건 물품 등록
파워셀러 실태
약1,500여명 활동 중
분기별 성사액
1096억
기업 개요
매출액
(단위: 억원)
영업이익
(단위: 억원)
70
88
92
116
127
37
49
53
52
68
73
80
147
156
195
222
258
269
10
-3
12
82
資料원: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2004년 6월)
인터넷(Internet)쇼핑
(70,548)
TV홈쇼핑
(36,980)
카타로그쇼핑
(7,000)
신유통분야 산업별 성장추이
(단위: 억원)
기업 개요
資料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ISDI, 2004. 6), Q2 04는 각사 발표資料.
옥션
인터파크
LG이숍
다음d&shop
CJ몰
주요 인터넷(Internet)쇼핑몰 분기별 거래금액 추이
(단위: 억원)
기업 개요
기업 分析(분석) ( S . T . P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네티즌 중 구매 의사를 가지고 있는 불특정 다수들을 시장으로 인식.
인터넷(Internet) 사용이 많은 20~30대를 주로 겨냥. 인터넷(Internet) 가능한 30 대 주부층, 그리고 50대 이상의 구매력 높은 장년층.
“한다는 사람은 다 …(투비컨티뉴드 )
기업분석 옥션 , 기업분석 옥션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옥션
Download : 기업분석 옥션.ppt( 3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기업analysis 옥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