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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3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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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strategy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전략 - 한국 스포츠 브랜드와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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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경영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전략 한국 스포츠 브랜드와 의 비교르까프와 프로스펙스안타와 리닝 중국 경제 세계 경제 중국 기업 중국


I. 들어가며(序)
1. 르까프 (화승)

II. 한국 스포츠 브랜드의 자존심 - 르까프와 프로스펙스


순서
I. 들어가며(序)

III. 중국 스포츠 브랜드 - “안타”와 “리닝”
하지만 나이를 먹은 탓인지, 사회 분위기가 변한 것인지 친구들은 하나둘 나이키, 아디다스로 무장하기 처음 했고 대학에서 남학생들 가방은 태반은 노스페이스 아니면 콜럼비아를 사용하게 되었다. 어쩌다 나이키나 리복 등 외국 상표 신발을 신은 아이들이 있으면 부러운 눈길로 쳐다보기는 했지만 르까프나 프로스펙스 등을 신고 있다고 해서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드물었던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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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초등학교, 중학교를 다닐 때만 해도 친구들 중에는 르까프, 프로스펙스, 라피도 등 국산 브랜드를 착용하고 있는 아이들이 태반이었다.
II. 한국 스포츠 브랜드의 자존심 - 르까프와 프로스펙스
설명
- 한국 스포츠 브랜드와의 비교
IV. `리닝“과 “안타” 관련 기사
목 차
V.나오며(結)


화승은 1953년 (주)동양고무공업이 전신으로 기차표 신발을 만드는 등 고무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다 1980년대 나이키와 리복의 한국 사업 파트너로서 스포츠 분야까지 사업을 넓혔다.
다.
중국(中國) 스포츠 브랜드의 생존 전략 - 한국 스포츠 브랜드와의 비교
가파른 산업화가 진행 중인 중국 역시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외국 브랜드들은 세력을 확대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외국 브랜드에 강력히 맞서고 있는 두 중국 토착 브랜드가 있는데 바로 “리닝(Li Ning)”과 “안타(ANTA)”이다. 1984년 프로월드컵을 런칭했고, 1986년 나이키가 나이키 코리아를 세우면서 이에 대응해 같은 해 르까프 브랜드를 런칭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VI. 참고 웹사이트 요점


다음에서는 한국의 대표적인 양대 토종 스포츠 브랜드인 르까프와 프로스펙스의 歷史(역사)에 관련되어 간략히 살펴보고, “리닝”과 “안타”의 strategy과 성장에 관한 기사들을 검토하고자 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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