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kr 카페베네 마케팅전술분석,problem(문제점)과 향후전술제안 > per4 | per.kr report

카페베네 마케팅전술분석,problem(문제점)과 향후전술제안 > per4

본문 바로가기

p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페베네 마케팅전술분석,problem(문제점)과 향후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8:18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hwp





`카페베네 진출 전 커피...



카페베네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2. 카페베네 기업intro

3.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4. marketing 믹스 4P分析(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mity
Threat

6. 카페베네 현 문제점(問題點)
1) 커피 맛 논란
2) 직영매장 부족
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

7. 앞으로의 전략(strategy) 제안
1) 커피 맛 改善
2) 직영 매장 비율 증대
3) 국가 별 差別(차별) 화된 Promotion 전략(strategy) 구사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베네. 요즘 어느 곳을 가도 카페베네가 있따 스타벅스, 커피빈 등의 유명 외국 브랜드에 맞서고 있는 카페베네의 숨은 원동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카페베네 진출 전 커피文化의 상태`
-대형 커피 전문점의 과포화 상태
-간접 경쟁 업체들의 확대 -` 국내시장에서의 생존하기 어려운 여건
-커피 외 대체 상품들의 인기

Franchising 전략(strategy)을 통한 매장 수 확대
(최단시간, 최대매장 증폭)

→ 국내 대형 커피전문점 중 매장 수 1위

2xxx년 9월 기준 660개

악조건 속에서도 후발주자로서 급격하게 성장한 카페베네, 그 원동력은

2. 카페베네 기업intro

Caffe Bene 란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
-`정통 유럽풍 카페’ 지향
-커피를 중심으로 한 文化, 휴식 공간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된 核心`
1. 스피드
매장개발팀 따로 운영, 점포 선점개장 속도
앞서 의사 결정도 `빨리 빨리‘
2. 한국화
`오곡라떼‘ 등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상품
개발, 24시간 운영 매장도 늘려
3. 감성 경영
까다로운 한…(skip)


카페베네%20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카페베네%20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카페베네%20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카페베네%20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카페베네%20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카페베네%20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카페베네,마케팅전략,문제점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카페베네 마케팅전술분석,problem(문제점)과 향후전술제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hwp( 79 )


순서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

카페베네 마케팅전술분석,problem(문제점)과 향후전술제안


카페베네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2. 카페베네 기업intro

3.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4. marketing 믹스 4P分析(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mity
Threat

6. 카페베네 현 문제점(問題點)
1) 커피 맛 논란
2) 직영매장 부족
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

7. 앞으로의 전략(strategy) 제안
1) 커피 맛 改善
2) 직영 매장 비율 증대
3) 국가 별 差別(차별) 화된 Promotion 전략(strategy) 구사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

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베네. 요즘 어느 곳을 가도 카페베네가 있따 스타벅스, 커피빈 등의 유명 외국 브랜드에 맞서고 있는 카페베네의 숨은 원동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