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kr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 > per4 | per.kr report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 > per4

본문 바로가기

p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5:42

본문




Download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hwp




전세계에서 고른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아 4만 4000명의 종업원 가운데 70%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다아 …(skip)

Download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hwp( 79 )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1999년 현재 질레트의 지역별 매출비중은 미국이 38%에 불과한 반면 유럽 32%, 아시아ㆍ아프리카 19%, 남미 11% 순이다.
질레트는 ‘다국적 판매상(global marketer)’이 되기 위해 전세계 영업망을 220여 개국으로 늘렸다.



질레트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1.gif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2.gif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3.gif [성공사례]%20면도기의%20대명사%20질레트_hwp_04.gif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질레트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사례]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
레포트/경영경제

면도기의 대명사 질레트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설명
질레트는 전세계 곳곳의 미개척지에 유통망을 새로 신설해 판매를 극대화한다는 세계화책략을 갖고 있다아 소비재 상품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서는 전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는 소비자를 찾아가야 한다는 게 기본 영업방침이다. 존 버크 질레트코리아 사장은 “질레트 제품들은 가치가 높고 부피가 작기 때문에 전세계 책략적 위치에 생산ㆍ유통전진기지를 건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說明(설명)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