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맥락효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6:05
본문
Download : 맥락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맥락효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맥락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설명
맥락효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맥락효능
_SLIDE_2_
목차
맥락효능란
맥락효능가 소비자 의사결정에 있어서 왜 필요한가
맥락효능의 예
유인효능
타협효능
범주화효능
맥락효능의 긍정적 事例
부정적 맥락 효능를 극복한 事例
_SLIDE_3_
맥락효능란
_SLIDE_4_
맥락효능가 소비자 의사결정에 있어서 왜 필요한가
삼성컴퓨터에 대한 좋은 기억 ` 삼성의 다른 제품 역시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구매
삼성컴퓨터에 대한 안 좋은 기억 ` 삼성의 다른 제품 역시 안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재구매를 하지 않음
_SLIDE_5_
유인효능
_SLIDE_6_
타협효능
_SLIDE_7_
범주화효능
_SLIDE_8_
맥락효능의 事例
_SLIDE_9_
부정적 맥락 효능를 극복한 事例
_SLIDE_10_
QnA
_SLIDE_1_
맥락효능
_SLIDE_2_
목차
맥락효능란
맥락효능가 소비자 의사결정에 있어서 왜 필요한가
맥락효능의 예
유인효능
타협효능
범주화효능
맥락효능의 긍정적 事例
부정적 맥락 효능를 극복한 事例
_SLIDE_3_
맥락효능란
_SLIDE_4_
맥락효능가 소비자 의사결정에 있어서 왜 필요한가
삼성컴퓨터에 대한 좋은 기억 ` 삼성의 다른 제품 역시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구매
삼성컴퓨터에 대한 안 좋은 기억 ` 삼성의 다른 제품 역시 안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재구매를 하지 않음
…(skip)
순서






맥락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맥락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맥락효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맥락효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