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리 브랜드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8:01
본문
Download : 하늘보리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하늘보리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하늘보리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늘보리 브랜드 마케팅 STP P전략






_SLIDE_1_
하늘보리 마케팅strategy.
_SLIDE_2_
제품선정배경
제품분석- 하늘보리- 옥수수수염차
소비자행동분석
문제인식
strategy- STP- 4P
기대效果(효과)
목차
_SLIDE_3_
제품선정배경
_SLIDE_4_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웰빙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층 욕구 확산
불과 수년 전 음료업계 새로운 트렌드
2008년 이후 매년 감소
→ 올해 들어 소폭 상승세
각 기업, 여름을 앞두고 공격적 마케팅strategy 기획
제품 선정 배경(차음료시장)
_SLIDE_5_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상위 4가지 차 음료 제품 (한국 소비자원 선정)
옥수수수염차
흐를 류
17차
하늘보리
(광동)
(롯데)
(남양)
(웅진)
제품 선정 배경(시장실태)
_SLIDE_6_
독보적인 1위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2,3위 다투는 남양유업의 17차와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제품 선정 배경(점유율)
_SLIDE_7_
제품분석
_SLIDE_8_
제품 분석
_SLIDE_9_
제조원 및 판매원 광동제약㈜
출시일 2006년
칼로리 - 0kcal
주요component - 혼합추출액(볶은 옥수수추출액),
옥수수수염추출액, 현미농축액, 옥미수분말
원산지 - 中國산80% 국산20%
效果(효과) - 이뇨작용 활발, 붓기, 부종 완화에 도움, 항암效果(효과), 다이어트 效果(효과)적
포인트 - 여성들이 화장을 지운 후 또는 수면 후에
얼굴이 부을 때 마시면 붓기 제거에 效果(효과)적
-` V라인 얼굴
옥수수수염차vs하늘보리
_SLIDE_10_
이벤트 V라인이라는 단어를 강조
_SLIDE_11_
제조원 및 판매원 ㈜효성 / 웅진식품㈜
출시일 2000년
칼로리 -0kcal
주요component - 혼합곡물추출액(볶은 보리,볶은옥수수,볶은 현미)
원산지 - 100% 국산 보리, 현미, …(투비컨티뉴드 )
하늘보리,브랜드,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하늘보리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pptx( 92 )
레포트/경영경제
하늘보리 브랜드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하늘보리 브랜드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