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kr [new]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strategy,IMCstrategy 및 기대效果(효과) > per1 | per.kr report

[new]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strategy,IMCstrategy 및 기대效果(효과) > per1

본문 바로가기

pe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ew]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strategy,IMCstrategy 및 기대效果(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46

본문




Download :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전략,IMC전략 및 기대효과.pptx





순서



NH농협생명의%20시장분석과%20캠페인%20전략,IMC전략%20및%20기대효과_pptx_01.gif NH농협생명의%20시장분석과%20캠페인%20전략,IMC전략%20및%20기대효과_pptx_02.gif NH농협생명의%20시장분석과%20캠페인%20전략,IMC전략%20및%20기대효과_pptx_03.gif NH농협생명의%20시장분석과%20캠페인%20전략,IMC전략%20및%20기대효과_pptx_04.gif NH농협생명의%20시장분석과%20캠페인%20전략,IMC전략%20및%20기대효과_pptx_05.gif NH농협생명의%20시장분석과%20캠페인%20전략,IMC전략%20및%20기대효과_pptx_06.gif

Download :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전략,IMC전략 및 기대효과.pptx( 81 )




레포트/기타




설명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전략,IMC전략 및 기대효과 ,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전략,IMC전략 및 기대효과기타레포트 , NH농협생명 시장과 캠페인 전략 IMC전략 기대효과

_SLIDE_1_
_SLIDE_2_
1. 시장 分析(분석)
1.1. 생명 보험 시장
1.2. 경쟁사 分析(분석)
1.3. 자사 分析(분석)

2. 캠페인 戰略
2.1. 캠페인 goal(목표)
2.2. 타깃 分析(분석)(Needs 分析(분석))
2.3. 1사 1촌 운동
2.4. 캠페인 개요

3. 홍보 戰略(IMC 戰略)
3.1 ATL
3.2 BTL
3.3 IMC순서

4. 기대결과

목차
_SLIDE_3_
1. 시장分析(분석)
1.1. 생명보험 시장

생명보험업계는 2000년대 부터 급속한 성장을 꾸준한 질적 성장을 이룬 후 계속해서 이루고 있다
`참고 : 생명보험협회 연도별 생명보험 사업개황`
→ 생명보험사들은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꾸준히 사회공헌에 힘써야 한다.

농촌 의료 지원 사업
소외계층사랑나눔…(省略)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strategy,IMCstrategy 및 기대效果(효과)
NH농협생명의 시장분석과 캠페인 strategy,IMCstrategy 및 기대效果(효과)



NH농협생명,시장과,캠페인,전략,IMC전략,기대효과,기타,레포트



다.
왜 사회공헌이 중요한가
이러한 성장에 따른 사회적 책임강화 및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생명보험 업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_SLIDE_4_
1.2 경쟁사 分析(분석)
사회 공헌 모토
푸르덴셜 생명
가족사랑 인간사랑을 바탕으로 지역싸회 발전에 기여
ING 생명
future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
삼성생명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여 고객과 국민으로부터 존경 받는 회사가 되고자 하여 다양한 계층을 지원
교보생명
건강한 사회 함께하는 세상을 goal(목표) 로 다양한 계층을 지원
신한생명
상부상조 정신 실천과 나눔의 기업文化(culture) 를 토대로 다양한 계층을 지원
□ 생명보험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5개의 회사의 사회공헌 활동을 分析(분석)해보면 각자의 경영 비전을 뒷받침 할 수 있는 사회 공헌 모토를 내세워 여러 가지 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하지만 눈에 띄게 특색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하는 기업은 없다)

→ NH농협생명은 자사의 비전에 맞는 사회공헌 goal(목표) 를 갖고, 타사와는
差別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