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2:07
본문
Download : show .pptx
show , show 기타레포트 , show
Download : show .pptx( 92 )
레포트/기타
설명
show
show
_SLIDE_1_
SHOW를 하라!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1. KT ‘SHOW’의 intro
2. KT ‘SHOW’의 선정이유
Ⅱ. 본론
1. Research
2. STP
3. 4P
Ⅲ. conclusion(결론)
1. 결점
_SLIDE_3_
SHOW intro
_SLIDE_4_
혁신적인 광고
Positioning의 變化
선정 이유
_SLIDE_5_
Research
3C
SWOT
_SLIDE_6_
3C analysis(분석)
_SLIDE_7_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강점)
3G분야 시長點유율 1위
젊은 이미지 구축
많은 할인혜택
기지국 설치의 이점
Weakness (약점)
공격적인 저가공략
지나친 경쟁
Opportunity(기회)
높은 시장성장가능성
KT와 자원공유 가능
대중들의 Needs
Threat(위험)
소비자의 인식
경쟁적인 망내할인 요금제
불안한 3G 통화품질
_SLIDE_8_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STP analysis(분석)
_SLIDE_9_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STP analysis(분석)
_SLIDE_10_
목표(goal)고객 선정
Targeting
STP analysis(분석)
_SLIDE_11_
STP analysis(분석)
표적시장
1823세대
2325세대
2535세대
목표(goal)고객 선정 Targeting
_SLIDE_12_
포지셔닝 성립
Positioning
STP analysis(분석)
_SLIDE_13_
STP analysis(분석)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혁신적
WCDMA의 선두주자
포지셔닝 Positioning
_SLIDE_14_
4P analysis(분석)
제품 Product
USIM
로밍
영상통화
데이터 서비스
_SLIDE_15_
4P analysis(분석)
가격 Price
_SLIDE_16_
4P analysis(분석)
프로모…(생략(省略))






순서
show,기타,레포트
다.